2017 세계일주 - 러시아(Russia)

[세계일주 / 러시아] 카잔(Казань) 가는 길에서 만난 돈키호테.

apollo695 2017. 7. 25. 02:50

유라시아 횡단의 끝자락인 

스페인에서 만나게 될 돈키호테를 만났네요.


개인적으로 우유부단한 햄릿보다 

행동하는 돈키호테를 좋아 합니다.

제 애마의 이름도 변함없는 로시난테이고... ^ ^



현재 러시아의 끝자락,

비보르크에서 글을 올립니다.

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내일 출발을 할 예정이였으나,

내일도 역시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 때문에

잠시 비가 그친 틈을 타 비보르크로 왔습니다.

이곳에서도 여전히 비와 실랑이를 벌이고 있습니다. ^ ^

내일은 핀란드로 넘어갈 예정 입니다.


- 예카테린부르크에서 비틀즈를 만나더니,

  이제프스크를 나오는 길에 돈키호테를 만나게 되네요.


- 옆에서는 둘시네아 공주는 점심을 준비하려고 장을 보고 나오네요.


- 이제프스크에서 카잔까지의 거리가 약 400Km인데

  비가 오면서 카메라를 뒷의 철가방에 넣어두다보니

  사진이 거의 없네요. 

  돈키호테 핑계로 한 페이지 만들어 봅니다.


- 10000Km 기념 샷을 찍으려고 세우는 순간 10001로 바뀌어 버리네요. ^ ^

  부산에서 400Km, 블라디보스톡에서 약 750Km에서 출발을 했는데 어느새...


- 헬멧을 뒤집어 놓은 이유는 습기를 말리는 겁니다. ^ ^

캐논 G7X